* 위 사진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됩니다.
올해는 양천허씨대종회 창립 6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1956~2016)
일제 강점기로부터 해방되어 자유를 만끽한 것도 잠시, 우리들은 한국전쟁으로 인해 또 다시 소중한 가족과 재산을 잃었습니다. 이러한 아픔 속에서 흩어진 종원들의 소재를 파악하고 또, 종원 간에 서로 상부상조하여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자는 취지 하에 우석 허혁(䓇, 1912~1999) 공이 많은 사재를 헌납하여 1956년 4월 양천허씨중앙종회로 출발한 양천허씨대종회는 어느 덧 환갑을 맞았습니다
양천허씨대종회는 재정적인 어려움을 포함 그동안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지난 1999년 7월 당시 회장이었던 허찬(燦, 현 명예회장)의 주도 하에 우리 전 양천 허문의 숙원 사업이었던 양천허씨대종회 건물을 장만하였고 현재는 제23대 회장으로 취임한 허일범(日範) 회장을 위시하여 대종회 원로, 부회장단, 운영위원, 대의원들이 양천 허문을 위한 각종 사업을 활발히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한국은 물론 해외에 거주하고 계시는 양천 허문 모두 양천허씨대종회의 또 다른 도약을 위해 힘찬 박수와 응원, 그리고 끝없는 사랑을 더욱 더 많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대종회는 양천허씨대종회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뜨거운 커피나, 차, 또는 찬 음료수를 담아 항시 책상 위에 놓고 마실 수 있는 기념 물병을 한정판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전문가가 디자인한 이 물병에는 대종회 홈페이지 주소 및 연락처, 그리고 양천 허씨의 선조유교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대종회는 물병 한 개당 3,000원(원가)에 한정 판매합니다. (소진시 까지). 물병 구입을 원하시는 종중이나 개인은 대종회 사무실 02) 482-1663~5, 또는 ych1956@heo.or.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양천 허씨 시조 대제에 참석하신 종인 분들께는 당일 참석자에 한해 무료로 선사할 예정입니다.
양천허씨대종회 사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