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문정공파 33세 허명회 (주)경기고속 대표, 설 명절 맞아 경기도 광주시청에 1천200만 원의 온누리상품권 전달, 2021. 1. 28.

광주시 기업체, 설 명절 맞아 소외계층 이웃돕기 현물 기탁


[뉴스후]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소외계층과 함께 하고자 하는 나눔의 손길이 광주시에 계속 이어지고 있다.

㈜대원산업개발 이근배 대표는 지난 27일 광주시청을 방문해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참치세트 500개를 기탁했다.

2017년 설 명절 때부터 설과 추석 때마다 성금과 현물을 기탁해 오고 있는 ㈜대원산업개발은 현재까지 7천400만원 상당의 기탁했으며 특히 이 대표는 기탁 당일 어려운 이웃이 더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참치세트 120개를 추가로 기탁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경기고속 허명회 대표도 광주시청을 찾아 1천200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경기고속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1억8천만원 상당의 백미를 기탁했으며 올해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좀 더 도움을 주고자 상품권으로 기탁했다.

이에 대해 신동헌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매년 이웃돕기에 동참하시는 관내 기업체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가 조속히 사라져 관내 기업체들이 더욱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출처 : 뉴스후, 2021. 1. 28.]

목록

댓글 목록

입력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또는 단체 등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폭력성 글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수정·삭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