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균 탄생 450주년기념 교산 허균문화제가 강릉초당동 허균,허난설헌 기념공원에서 9월21일과 22일에 걸쳐 진행됩니다.
첫날 "허균의 꿈"을 주제로 열린 이번 문화제는 허균제례 및 문화제 개막식을 갖고 허균문학작가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가졌습니다.
올해 허균문학작가상에는 2016년도에 문단에 데뷔한 신인 젊은 작가 박상영씨가 수상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교산 허균문화제는 솔밭에서 솔향인형극,솥밭들차회,전래전통놀이체험,한복체험,오카리나공연,전국민속백일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첫날은 태풍으로 인해 아쉽게도 야외행사들은 비로 인해 대부분 취소되거나 축소하여 진행되었습니다.
허균 탄생 450주년 교산 허균문화제
허균문화제 제례의식 모습
초당들차회 회원들의 차봉사
올해 허균문학작가상 수상자인 신인 작가 박상영님
2016년 문단데뷔 3년만에 허균문학작가상의 큰 영예를 안았다.
강릉 초당동 사회보장협의회가 주관이 되어 판매되는 먹거리 부스.
아쉽게도 많은 비로 인해 첫날 일찍 철수와 더불어 2일차는 아예 먹거리촌 운영을 포기했습니다.
전래전통놀이부스 및 체험부스
[출처:동연, 성연이 아빠와 함께하는 블로그세상]
작성자 : 허세광
작성일 : 2019-10-05
우와! 허상호 명예기자님, 그날의 행사 이모저모를 잘 담아 양천허씨 후손뿐만아니라 많은 분들에게 보여 주신데 대해 감탄을 금할 수 없습니다, 백일장, 강릉시립합창단공연, 교산 허균 인문학콘서트,강릉부사 납시오,뮤지컬 공연, 홍길동 만세, 창작 인형극,교산 허균 시낭송회 등은 담지 못하였지만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또는 단체 등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폭력성 글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수정·삭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