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허성재 해군제독 준장에서 소장으로 진급

* 위 사진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됩니다.

허성재 해군제독 준장에서 소장으로 진급

 

양천허씨 판도좌랑공파 문정공파 38세손인 해군제독 허성재(해사49)2024. 11. 25일부로 준장에서 소장으로 진급하였기에 알려드립니다.

 

허성재 제독은 현재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해군 제7기동전단 전단장으로 재직중입니다.

 

허성재제독의 할아버님이신 고 허홍태님과 아버님 고 허무강님은 모두 경기도 장단군 대강면 독정리 집성촌에서 출생하여 사시다가 6. 25 이전에 우리 가족과 함께 월남하신분들입니다.

 

고 허홍태님은 허현강 저의 큰아버님이십니다.

 

그런 손자가 자랑스럽게도 당당히 대한민국의 대양해군을 이끄는 제독이 되었으니 기쁜마음에 이 소식을 전합니다.

 


사진 설명

2024 프리덤 에지(Freedom Edge) 훈련의 한··일 지휘관인 허성재(가운데) 해군제7기동전단장과 그레고리 뉴커크(오른쪽) 미 해군5항모강습단장, 다카시 나쓰이 일본 해상자위대 4호위대군사령이 조지워싱턴함 함교에서 악수하고 있다.



목록

댓글 목록

작성자 : 양천허씨대종회

작성일 : 2024-11-26


허성재 종친의 소장진급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또는 단체 등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폭력성 글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수정·삭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