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사진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됩니다.
■제 12회 연천 미수문화제에 허성희씨 특별출연
10. 8일 구암 허준선생 추향제에서 연천문화원 이준용 원장과 허성희님이 만났는데, 허성희님이 반가워하며, ‘아버님이 군생활 하실 때 연천에서 사신 일이 있었다’고 하니 서로 반가웠답니다.
이날 밤 이준용원장이 허현강에게 전화하여 이번 12회 미수문화제에서 허성희씨의 <전우가 남긴 한마디> 노래를 불러 줬으면 참으로 좋겠다고 하기에,
동주사공 종중 범매당공파 회장이신 허유권 족장님께 사연을 말씀드리니, 허성희님께서 흔쾌히 출연을 허락하셨다고 합니다.
이번 12회 미수문화제는 연천문화원과 연천읍이 함께 추진함으로 규모가 커졌는데, 허성희님까지 참여를 해 주시니 날로 발전하는 것 같아 고마운 마음 금할 길이 없습니다.
2023. 10. 28일(토요일) 오전 은거당선영에서 시제를 올린고 중식 후 연천으로 출발하여 2시부터 미수문화제가 거행 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은 추후에 올리겠습니다.
위대하신 미수 허목할아버님의 위상이 날로 커지기를 기원해 봅니다.
양천허씨대종회 부회장, 장단종친회 소속 문정공파 37세손 허현강 배상.
입력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또는 단체 등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폭력성 글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수정·삭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