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허용진 국민의힘 제주도당위원장 연임...내년 총선 이끈다. 2023. 7. 13.

허용진 국민의힘 제주도당위원장 연임…내년 총선 이끈다

(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2023-07-13 18:31 송고
  • 공유
  • 축소/확대
  • 인쇄
허용진 국민의힘 제주도당위원장. © News1 홍수영 기자
허용진 국민의힘 제주도당위원장. © News1 홍수영 기자

허용진 국민의힘 제주도당위원장이 연임에 성공해 내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이끌게 됐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13일 오후 당사에서 운영위원회를 열고 재석 위원 만장일치로 허 위원장을 차기 위원장으로 추대했다고 밝혔다.

임기는 총선(내년 4월10일) 이후인 내년 7월까지 1년이다.

서귀포시 출신인 허 위원장은 남주중학교와 남주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뒤 1985년 제27회 사법시험에 합격해 대검찰청 검찰연구관과 의정부지방검찰청 부장검사 등을 지냈다. 이후에는 변호사로 활동했다.


mro1225@news1.kr
목록

댓글 목록

작성자 : 허세광

작성일 : 2023-07-18


먼저 충청도와 경북지역 등 상상할 수 없는 기록적인 폭우로 사망자와 실종자의 명복을 빌며 엄청난 피해로 집과 농경지 등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올립니다. 제주도당 위원장으로 연임 되심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대한민국 국회가 변해야 나라가 번영하고 국민이 잘살 수 있습니다, 무조건 반대만 할 것이 아니라 진정한 국민의 대표로서 국민을 위한 국회의원, 국가를 위한 깨끗한 사람이 국회에 입성할 수 있도록 제주도민,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의 뜻 모아 국회의원을 뽑읍시다. 내년 총선에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드립니다. 축하드리빈다.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또는 단체 등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폭력성 글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수정·삭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