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2021 교산허균문화제(蛟山許筠文化祭) 개최, 2021. 11. 3.

강릉시, 교산 허균문화제 개최…방역 준수

허균제례 및 허균문학작가상 시상식 진행

강릉시와 교산난설헌선양회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하여 초청 인사 위주로 구성하여 문화제를 진행하고 행사장 주변 펜스 설치 및 발열 체크 부스를 설치하여 방역에 만전을 기했다.

▲강릉시는 3일 오전 10시 허균허난설헌기념공원에서 2021 교산허균문화제를 개최하여 허균제례 및 허균문학작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강릉시

이날 허균문화제는 허균 제례와 허균문학작가상 위주로 진행됐으며 올해 허균문학작가상은 도재경 작가의 ‘별 게 아니라고 말해줘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릉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예년보다 문화제가 축소하여 개최되지만, 허균 선생의 얼을 선양하기 위한 최소한의 행사 진행을 통해 그 전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https://www.pressian.com/pages/articles/2021110314064606925?utm_source=daum&utm_medium=search#0DKU 프레시안(http://www.pressian.com)
목록

댓글 목록

입력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또는 단체 등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폭력성 글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수정·삭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