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세 송암공 휘 손 묘소 참배, 2019. 7. 7.대종회 주관으로 경향 각지에서 제주를 방문한 40여 명의 종친들이 송암공 묘소를 참배.안녕하십니까? 저는 송암공파 33세(제주입도 19세) 허장호입니다.이 행사를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대종회와 제주종친회, 그리고 전국에 계신 종친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태평양 바다 건너 제주를 방문하여 제주입도조 송암공 묘소에 참배하고 친목을 도모해 주신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허현국 제주종친회장님과 허인상 전 제주종친회장님께서는 사전에 제주입도조 송암공 묘역의 벌초를 하는 등 2박 3일간의 이번 행사에 노고가 많으셨습니다.조상의 역사와 뿌리를 찾고, 알고, 빛내고, 후손들에게 올바르게 전승하는 일을 누군가가 나서지 않으면 성사되기가 쉽지 않은 일인데 여러분의 정성과 노력이 있었기에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양천허씨가 대단합니다. 자랑스럽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양천허씨 여러분께 박수를 보냅니다.건승을 기원합니다. 두서없는 글 너그럽게 양해 바랍니다.
입력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또는 단체 등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폭력성 글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수정·삭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댓글 목록